Spring Framework/SpringBoot

[SpringBoot] 테스트결과가 출력되지 않을 경우!

Razelo 2021. 6. 18. 11:31

모킹과 목업에 대해 공부하던 중 테스트 케이스를 작성하게 되었는데, 

ctrl + shift+ o 를 눌러서 import를 해주는데 다음과 같은 창이 떴다. 

 

그냥 Test가 있고, api.Test가 있다. 

 

사실 저 두개가 무슨 차이가 있는지 몰라서 그냥 Test를 import해주었다. 

그런데 테스트의 결과가 출력되지 않았다. 

 

그냥 콘솔창에 아무것도 뜨지 않았다. 

 

한참을 뒤적거린 뒤에야 api.Test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걸 사용했을 경우에 결과가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