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nrealEngine5] Unreal Engine5로 제작한 첫 시네마틱 영상

Razelo 2023. 1. 19. 22:12

이번주에 시간이 남아서 언리얼5를 만져봤다. 

 

예전에 한번 잠깐 배워본 적이 있었는데 거의 기억에 남아있지 않아서 이번에 좋은 학습 영상을 추천받아서 새롭게 살펴보았다. 

 

그리고 학습 영상을 통해 하나의 시네마틱 영상을 제작해보았다. 

 

카메라 움직임과 빛의 세기 등을 조절해서 첫 영화를 만들었다. 

 

재밌게 배웠고 정말 뛰어난 툴이라는 생각이 든다. 

 

아래 영상을 첨부한다.

 

4K라서 영상의 용량이 꽤나 크다. 그래서 카톡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었지만 못했다. (카톡 전송용량을 초과해버려서 그렇다. 그래서 여기 올려서 링크로 보내줄거다.ㅎ)

 

조금 어설프지만 그래도 처음 만든 것 치곤 잘 만들었다. 

 

 

 

반응형